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17일까지 개최
상태바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17일까지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6.0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유학센터가 어학연수 최신 정보와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오는 17일까지 edm유학센터 전국지사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열리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미국,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등 인기 국가의 최신 어학연수 정보를 총망라했다. 박람회 참가 신청만 해도 맞춤 어학연수 컨설팅은 물론 국가, 도시, 기간 별 어학연수 견적을 상세히 비교해 볼 수 있다.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선정한 국가별 추천 학교도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어학연수 등록 기간에 따라 최대 380만원 상당의 어학연수 특가 할인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신청 후 상담만 받아도 30명을 추첨해 왕복 항공권을 무료 증정한다. 특히 방문 상담을 받은 전원에게 학생 비자 신청법, 지역별 어학연수 비교 등 어학연수 준비 핵심이 요약된 ‘국가별 가이드북’ 한 권과 출입국 주의사항, 통장·핸드폰 개설 등 현지 생활 시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가 수록된 ‘어학연수 생활백서’ 한 권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박람회를 주최하는 edm유학센터는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유학기업부문 1위를 수상하며 공신력을 인증받은 기업이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바쁜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이 어학연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edm유학센터 전국지사에서 박람회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참가해 내게 꼭 맞는 어학연수 코스와 비용을 확인하고, 왕복항공권 등 특별한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완료하고 가까운 edm유학센터 전국지사(강남1, 강남2, 종로, 홍대, 신촌, 부산, 대구, 대전)를 방문해 상담을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