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19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2019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 최진 기자
  • 승인 2019.05.3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제공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제공

[매일일보 최진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오는 6월 1일부터 2019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모집에서 서울사이버대는 4개 학과를 신설하고 글로벌무역물류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로 학과명을 개편했다.

문예창작학과는 웹미디어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설된 학과다. 전문 문학뿐 아니라 대세로 떠오르는 웹콘텐츠 전문인재를 육성한다. 

전기전자공학과는 IT 기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신설된 학과로 전기전자기술과 정보통신기술에 관한 이론과 실무교육을 통해 IT기술 현장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을 양성한다. 

NGO 글로벌개발협력전공은 국제개발협력분야의 근간인 개발학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신설됐다. 국제개발협력사업의 섹터 전문가 및 통합관리전문가의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

소프트웨어융합전공은 소프트웨어 개발 응용분야를 특성화 교육하기 위해 신설됐다. 각종 융합산업에 활용되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미래 산업을 선도할 융합소프트웨어 전문인재를 양성한다.

이번 모집학과는 올해 신설된 문예창작학과, 전기전자공학과, NGO글로벌개발협력전공, 소프트웨어융합전공과 학과명을 새롭게 바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등 총 30개 학과 전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