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신소재 패브릭 소파 개발
상태바
에넥스, 신소재 패브릭 소파 개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5.2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바 기능 등 다양한 디자인 출시
ESO 로지 아쿠아 스웨이드 소파. 사진=에넥스 제공
ESO 로지 아쿠아 스웨이드 소파. 사진=에넥스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에넥스가 신소재 패브릭 소파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에넥스는 지난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신소재 ‘아쿠아 스웨이드’가 적용된 소파를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아쿠아 스웨이드’는 패브릭의 일종이나 스웨이드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물이 닿아도 내부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 스크래치에 강해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넥스는 출시 이래 소재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미니멀한 디자인부터 볼륨감 있는 디자인, 홈바 기능이 있는 디자인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그 중에서 에넥스는 ‘ESO 보르노 아쿠아 스웨이드 소파’와 ‘ESO 로지 아쿠아 스웨이드 소파’를 주목해볼 것을 추천했다.

‘ESO 보르노 아쿠아 스웨이드 소파’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인테리어에 제격인 제품이다. 컬러는 2종(블루, 차콜)을 제공하며, 톤 다운된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낮은 등받이 형태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넓고 깊은 좌방석으로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하단에는 실버스틸 다릿발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ESO 로지 아쿠아 스웨이드 소파’는 티테이블이 적용된 스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툴은 소파 중간이나 양쪽 끝에 자유롭게 배치 가능하며, 소품을 올려두는 홈바 기능을 할 수 있다. 좌방석은 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고급 독립 포켓스프링을 사용해, 탄탄한 푹신함을 느낄 수 있으며, 팔걸이는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해 편의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컬러는 2종(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을 제공하며, 그레이 계열로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에넥스 관계자는 “아쿠아 스웨이드 소파는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관리하기 편리한 것이 큰 장점”이라며 “곧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앞으로 새로운 소재 및 디자인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