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 퀸스스피치 대표, ‘7일만에 합격하는 이지연의 공무원 면접 스피치’ 출간
상태바
이지연 퀸스스피치 대표, ‘7일만에 합격하는 이지연의 공무원 면접 스피치’ 출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5.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공무원 면접 스피치가 막막한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 노하우가 담긴 ‘7일 만에 합격하는 이지연의 공무원 면접 스피치’ 책이 출간됐다.

아나운서, 기자, MC, 생방송 프로그램 진행자 등 다양한 스피치 경험이 있는 이지연 퀸스스피치 대표는 이 책에 공무원 면접 스피치 노하우를 모두 담아냈다.

이 대표는 12년째 공무원 면접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장학사를 대상으로 한 스피치 강의에서 공무원들의 열정을 느낀 후 공무원 스피치를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수많은 공무원 합격생들을 배출했다. 공무원 면접 합격률도 95% 이상을 자랑한다.

이 책은 다양한 공무원 면접 합격, 불합격 사례와 그에 대한 저자의 세심한 피드백이 있어 어렵지 않게 스피치 훈련을 직접 해볼 수 있다. 총 8장으로 구성된 노하우 비법으로는 각 장마다 면접 질문 작성지와 면접 스피치 훈련지도 등 수험생들이 실전 면접 훈련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저자가 직접 촬영한 동영상·오디오 강의 QR코드도 수록됐다.

공무원 면접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사기업 면접과 공무원 면접에서 요구하는 인재상의 목적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특히 면접관에게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공무원 면접 스피치를 잘 구성해야 한다.

이 대표는 “필자는 앞으로도 공무원 수험생들 각자의 경험을 스토리텔링 해 자신만의 강점으로 빛이 나도록 가치 있는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며 “자신이 아주 작게 느껴지고, 자신감이 없다면, 이 책을 통해 공무원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긍정적인 기운과 에너지, 공무원 합격에 대한 모든 비결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