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위인더존 'LOVE LOVE LOVE' 데뷔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위인더존 'LOVE LOVE LOVE' 데뷔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5.27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위인더존(We In The Zone)이 27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WE IN THE Z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수록곡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로 청량하고 사랑스런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미니앨범 'WE IN THE ZONE'에는 딥하우스와 힙합 타이틀곡 '내 목소리가 너에게 닿게', 이슨과 주안이 믹스 테이프로 발표했었던 'BETTER'(베터)와 'BET ON ME'(베트 온 미)를 비롯해 청량한 매력의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알앤비 소울 장르로 탄생한 'IN THE RAIN'(인 더 레인)이 담겨 힙합과 일렉트로닉,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를 위인더존만의 감성으로 나타낼 예정입니다.

특히 타이틀곡 '내 목소리가 너에게 닿게'는 딥하우스와 힙합이 섞인 트랙 위에 위인더존이 가장 먼저 대중과 나누고 싶었던 꿈과 고민, 다짐에 대한 이야기를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위인더존은 시현과 민, 주안, 이슨, 경헌으로 이루어진 5인조 보이그룹으로 힙합,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음악에, 도시적이며 스타일리쉬한 색채감을 유지하는 진보적인 감성의 Core(코어)를 추구합니다.

한편, 위인더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WE IN THE ZONE' 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IN THE ZONE'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현장스케치] 위인더존 데뷔 쇼케이스 '내 목소리가 너에게 닿게' 무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