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대학 동아리 3천팀에 회식비 쏜다
상태바
배달의민족, 대학 동아리 3천팀에 회식비 쏜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5.2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배민 이용하면 최대 20만원까지 50% 할인 제공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오는 31일 대학 동아리 3000팀에게 회식비 절반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동아리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대학 캠퍼스에서 배달의민족으로 음식을 주문해 회식을 한 동아리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각 동아리가 주문한 총 주문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쿠폰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당일 대학 캠퍼스에서 10만원 이상의 배달음식을 주문한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 사진에는 7명 이상의 인원이 등장해야 하고, 동아리 이름과 배달의민족을 함께 써넣은 손글씨 피켓, 주문 음식이 사진에 함께 담겨야 한다. 이어 배달의민족 이벤트 인증 페이지를 통해 주문자 연락처, 주문번호, 인스타그램 포스팅 링크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인증 페이지를 통한 응모는 내달 2일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 발표와 할인 쿠폰 지급은 6월 중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대학 생활의 즐거움 중 하나인 동아리 활동에 기쁨을 더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달의민족을 통해 동아리 회식비 부담은 줄이고 다양하고 맛있는 배달음식을 맛보는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