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르뮤직 신인 '보라미유', 트랙리스트→Short film 영상 공개
상태바
쇼파르뮤직 신인 '보라미유', 트랙리스트→Short film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5.2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보라미유  미니 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 트랙 리스트 이미지. 사진=쇼파르뮤직.
가수 보라미유 미니 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 트랙 리스트 이미지. 사진=쇼파르뮤직.

쇼파르뮤직이 볼빨간사춘기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예 아티스트 보라미유가 첫 미니 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의 트랙리스트와 Short film(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보라미유는 지난 22일, 2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의 트랙리스트와 수록곡 '새벽 넘어 뛰어와줘'의 Short film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보라미유의 첫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안녕, 뜨거웠던 우리’를 비롯해 신곡 '새벽 넘어 뛰어와줘', '요즘 넌 어때?'와 지난 11월 발매했던 보라미유의 데뷔곡 '널 싫어하고 싶어'와 연애플레이리스트 'WHY'(와이)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Like or Love'(라이 오어 러브)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번 미니 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는 보라미유가 쇼파르뮤직에 공식적으로 영입된 후 처음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보라미유만이 가지고 있는 청량하고 맑은 음색과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대중들에게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더욱이 세련된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으며 한층 더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5일 공개한 수록곡 '새벽 넘어 뛰어와줘'의 Short film은 새벽녘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청량하고 맑은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보라미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