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클라시아’, 워라밸 트렌트 맞춤 상품 적용
상태바
‘롯데캐슬 클라시아’, 워라밸 트렌트 맞춤 상품 적용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5.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슬 홈가든·드림배스룸·빌트인 와인 냉장고 ‘눈길’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마련된 ‘캐슬홈가든’.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마련된 ‘캐슬홈가든’.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이 ‘Dream Life Package’를 통해 예비수요자 잡기에 나섰다.

롯데건설은 27일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워라밸 트렌드에 맞춘 ‘Dream Life Package’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Dream Life Package’는 △캐슬 홈가든 △드림배스룸 △빌트인 와인 냉장고 등 선택형 상품을 의미한다.

먼저 ‘캐슬 홈가든’은 발코니를 확장해 거실을 넓게 쓰길 원하고, 동시에 발코니에서 식물을 키우길 원하는 예비수요자를 위한 상품이다.

기존 발코니는 약 1300mm에서 1500mm를 확장했던 반면, ‘캐슬 홈가든’은 약 500mm의 공간을 활용해 식물을 키울 수 있다.

또 바닥에는 유지관리가 편리하도록 타일을 시공해 습기와 스크래치에 강하게 했으며, LED조명과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함으로써 개방감과 편리성도 높였다.

‘드림 배스룸’은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만 선보이는 욕실 특화 상품이다. 공용욕실과 안방 부부 욕실을 기존 욕실보다 약 35cm, 40cm 확장해 40평형대에서 누릴 수 있었던 욕실을 30평형대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넓어진 욕실 면적만큼 다양한 수납공간과 천연석 마감을 곳곳에 사용해 호텔과 같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양변기, 샤워부스, 욕조 등에도 안전바가 설치돼 안전사고 예방과 편리성을 높였다.

아울러 ‘드림 배스룸’은 공용욕실에 욕조가 있고 안방 부부 욕실에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던 기본형과 달리 입주자가 원할 경우 욕조와 샤워부스 위치를 바꿀 수 있는 게 또 다른 장점이다.

이외에도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나만의 홈바를 원하는 예비수요자를 위한 상품으로 별도의 와인바를 만들 공간이 부족한 84㎡ 타입에서도 주방 하부장 공간을 활용해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구성해 선보인다.

‘캐슬 홈가든’과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84㎡ 이상 타입에서 선택 가능하며, ‘드림 배스룸’은 84㎡ B·D·E 타입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Dream Life Package’가 적용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는 사전 무순위청약에만 2만9209명이 접수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단지는 오는 27일 1순위 접수를 시작으로 6월 4일 당첨자 발표, 6월 17~19일 정당계약이 예정돼 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