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 첫 필리핀 팬미팅 성료… "팬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행복"
상태바
배우 서강준, 첫 필리핀 팬미팅 성료… "팬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행복"
  • 강미화 PD
  • 승인 2019.05.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서강준 마닐라 팬미팅 스틸컷. 사진=판타지오.
배우 서강준 마닐라 팬미팅 스틸컷. 사진=판타지오.

배우 서강준이 필리핀 마닐라에서의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서강준은 지난 25일 필리핀 마닐라 뉴 프론티어 극장(NEW FRONTIER THEATER)에서 팬들과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한류 스타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태국, 일본에 이어 올해 아시아에서 열린 세 번째 팬미팅이자 필리핀에서의 첫 팬미팅으로 그 어느 때보다 서강준을 향한 팬들의 환호와 열기가 뜨거웠다.

서강준이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OST 'You're My Love'(유어 마이 러브)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하자 현지 팬들은 열렬한 함성과 기분 좋은 미소로 그를 맞이해 공연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필리핀에서의 첫 팬미팅인 만큼 필리핀에 온 소감, 먹어본 필리핀 요리 등의 토크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미팅을 시작한 서강준은 MC와 필리핀에서 방영을 앞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관한 이야기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서강준은 팬들과 링 토스, 스택 어택 등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열정적인 대결을 펼쳐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무엇보다 서강준이 직접 '사곳굴라만'이라는 필리핀 음료를 만들어 추첨된 팬들에게 음료 한 잔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모습은 관객의 큰 호응을 얻으며 공연장 속 설렘 지수를 높였다.

공연 막바지, 서강준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로 가득 채워진 팬 영상으로 현지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확인한 서강준은 "필리핀 마할키타!"(필리핀 사랑해요!)를 반복하며 감동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필리핀에서의 첫 팬미팅을 마치며 서강준은 "마닐라는 처음 방문하게 됐는데, 필리핀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 필리핀에서 여러분들을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다음을 기약하는 소감을 전했다. 서강준은 팬미팅에 와준 모든 팬들과의 애정 가득한 하이터치를 끝으로 특별했던 필리핀의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가운데 이번 서강준의 팬미팅에 대한 현지 미디어들의 취재 열기 또한 남달랐다. 팬미팅 하루 전 진행된 기자회견과 GMA7, Rappler 등의 주요 미디어들의 인터뷰에서는 서강준의 연기와 개인적인 질문들이 쏟아져 서강준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함께 한류 스타로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필리핀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서강준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OCN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왓쳐)에서 김영군 역에 캐스팅돼 현재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