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일주일간 자유롭게… 대규모 시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네시스, 일주일간 자유롭게… 대규모 시승 이벤트 실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5.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까지 7차수 걸쳐 1200여명에게 시승 기회 제공
제네시스는 오는 8월까지 1200여명을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는 오는 8월까지 1200여명을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제네시스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제네시스는 오는 8월까지 1200여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제네시스 G70, G80, G90 중 1대를 1주일간 자유롭게 시승하는 행사다.

제네시스는 G70 40대, G80 100대, G90 40대 등 180대의 렌탈 시승 차량을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200여명을 선정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1주일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우수한 상품성과 높은 품질 기술력을 증명한 제네시스를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 차수,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지난해 시승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의 주행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하고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올해에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네시스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서 11월과 12월에도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보다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의 차별화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외에도 고객이 제네시스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상 속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먼저 지난 3월부터 이동형 상담 공간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상담 및 시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 스튜디오(경기도 하남시 소재)는 지난 뉴욕모터쇼에서 공개된 ‘민트 콘셉트’의 전시를 6월 한 달간 개최해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와 도시의 감성을 담아낸 씨티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