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민정음' 박준형, "god 그룹명, jyp가 지은 것 아냐!"
상태바
'훈민정음' 박준형, "god 그룹명, jyp가 지은 것 아냐!"
  • 강미화 PD
  • 승인 2019.05.25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예능 '훈맨정음'
사진=MBN 예능 '훈맨정음'

박준형이 god(지오디) 그룹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N '훈맨정음' 월간 아이돌 특집에 그룹 러블리즈가 출연해 그룹명이 지어지게 된 과정을 공개하자 김성주가 박준형에게 "'god'는 그룹명을 누가 지었냐"라고 물었다.

박준형은 "멤버들하고 사장님이 그냥 지었다"라고 답해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출연자들이 "사장님이면 박진영 씨가 지은 거냐"라고 궁금해하자 박준형은 "여기서 짚고 넘어갈게 있다. 진영이는 사장이 아니라 프로듀서였다"라고 설명했고 출연자들은 "박진영 씨가 사장님인 줄 알았다"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박준형은 "처음엔 god를 영어로 '갇'이라고 하자고 했다. 그런데 사람들이 모자를 발음하는 '갓'과 동일하게 발음할 것 같아서 'god'(지오디)로 하게 됐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김성주는 위너의 이승훈에게 "'위너' 이름이 참 좋은데, 위너는 어떻게 지어지게 되었냐"라고 물었고, 이승훈은 "우리가 연습생 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경쟁을 했는데 거기서 이긴 팀이 '위너'가 되는 거였다. 팬들이 투표를 해서 우리를 이기게 해준 거니까 팬들이 만들어 준 거다"라고 그룹명이 탄생하게 된 비화를 전했다.

이밖에, 아이돌 양궁대회 동메달 출신인 러블리즈 지애와 지수의 숨겨진 양궁실력과 '성대모사 장인'인 지수의 '동물 성대모사 3종'이 공개된다.

MBN '훈맨정음'은 오늘(25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