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아메리카 요가와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정식품, 아메리카 요가와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진행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5.2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품은 국내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제공
정식품은 국내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정식품은 국내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의 변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5월 말까지 아메리카 요가 회원 중 참가를 원하는 20명을 선발해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12주간 진행된다.

정식품과 아메리카 요가는 매월 1회 ‘토요 요가 클래스’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온라인 요가 강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참가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요가 동작을 따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가자들은 온·오프라인 요가 프로그램 참여와 달라진 체형 변화 기록, SNS 인증샷 등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정식품은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식이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를 1인당 약 250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는 기존 두유 대비 칼로리를 40% 낮춘 75kcal로 운동 전후나 간식으로 마시기 좋다.

정식품은 총 12주간의 캠페인이 종료된 후 참가자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체형 변화, SNS 미션 수행 결과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3명을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과 아메리카 요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칼슘과 단백질의 섭취량이 줄어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쉬운데, 베지밀은 칼로리는 낮으면서 단백질의 영양성분과 식이섬유의 포만감까지 누릴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제격”이라며 “참가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음료 두유와 함께 꾸준한 운동습관을 길러 건강한 변화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