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꼬마,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상태바
아이배냇 꼬마,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5.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소드 디지털 영상광고로 풀어내…영양압·미역국·반찬·덮밥소스 등 등장
사진=아이배냇 제공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이배냇은 지난 3월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그리고 페이스북에 10~30초 분량의 꼬마 디지털 홍보영상 6편을 공개했다. 이후 각 매체별 누적 조회수 합이 100만건을 돌파했다.

10초 영상은 한끼영양밥, 무항생제 사골곰탕, 미역국, 꼬마반찬, 세계덮밥소스 그리고 꼬마육포가 각각 등장해 꼬마 브랜드가 필요한 순간을 에피소드를 통해 풀어낸다.

여행가방을 싸며 아이 먹거리를 고민하는 10초 영상에서 누리꾼들은 ‘여행갈 때 저도 챙겨가서 든든했네요’, ‘여기 즉석밥 우리 애들 진짜 잘먹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30초 영상은 ‘요리는 꼬마에게 맡기고 아이와 더 오래 함께하세요’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3세에서 7세 아이에게 부모와 함께 보내는 시간의 소중함을 전달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디지털 광고시장이 커지는 환경에서 처음 제작한 디지털 영상이었는데 많은 호응을 보내주셔서 놀랐다”며 “꼬마제품을 이용해 간식과 식사고민에 소요되는 시간을 덜어주겠다 메시지가 가정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영양가 있는 시간 엄마편은 6편 중 누적 조회수 1위를 달성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