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신메뉴 ‘아포가토3종·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출시
상태바
이디야, 신메뉴 ‘아포가토3종·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5.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포가토 3종'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포가토 3종'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이디야커피는 ‘아포가토’ 3종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포가토’ 3종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출시하는 제품이다. 특히 아포가토는 이디야커피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고객들이 매장에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토가토 3종은 △아포가토 오리지널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모카 △아포가포 스트로베리쿠키로 구성됐다.

또한 최근 매장에서 콜드브루 음료를 찾는 고객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이번에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도 함께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높아지는 고객들의 취향에 부응하기 위해 매 시즌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며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디저트인 ‘아포가토’와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도 매장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