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9 상반기 동행 캠페인 성료
상태바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9 상반기 동행 캠페인 성료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5.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9 상반기 동행 캠페인. 사진= 동국제약.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9 상반기 동행 캠페인. 사진= 동국제약.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22일 경기도 포천시 국립수목원에서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9 상반기 동행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한 40여 명의 중년 여성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는 국립수목원에 방문해 숲길을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또 기념사진 촬영, 퀴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대표적인 중년 질환인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의 증상 및 예방과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동행 캠페인에 함께한 한 참가자는 “오랜만에 도심을 벗어나 친구와 함께 숲길을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서 “특히 비슷한 고민을 가진 연배들이 모여 솔직한 대화를 나누고 중년 질환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뜻 깊고 좋은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가벼운 야외활동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동행 캠페인을 매년 상하반기 진행하고 있다”면서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같은 중년 질환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관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참여자 중심의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