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눈 뗄 수 없는 몽환 비주얼 … 단독 화보집 스포일러컷 공개
상태바
배진영, 눈 뗄 수 없는 몽환 비주얼 … 단독 화보집 스포일러컷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5.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진영 단독 화보집 'RE-ROUTE' 스포일러컷. 사진=C9엔터테인먼트
배진영 단독 화보집 'RE-ROUTE' 스포일러컷. 사진=C9엔터테인먼트

배진영이 단독 화보집 'RE-ROUTE'(리 루트)의 스포일러컷을 공개했다.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공개된 이미지 속 배진영은 한쪽 눈을 가린 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배진영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붉은 계열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청남방 패션을 완벽 소화한 그는 다음 콘셉트의 궁금증까지 증폭시켰다.

앞서 배진영은 화보집 커버를 통해 스무 살 나이다운 풋풋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DVD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또한 그의 스펙트럼 넓은 매력이 담겨있어 단독 화보집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졌다.

오는 27일 발간되는 '리 루트'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배진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화보집이다. 화보집과 관련된 스포일러 콘텐츠들이 공개될 때마다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발간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그동안 참여했던 패션 매거진마다 완판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 화보집 또한 완판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진영은 지난 18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IM YOUNG'(아임 영)의 포문을 열었으며, 계속해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후 올 하반기에는 승훈, 현석, 용희, BX(비엑스)와 함께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정식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