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6월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가족' 개최 … 22일 티켓팅 오픈
상태바
환희, 6월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가족' 개최 … 22일 티켓팅 오픈
  • 강미화 PD
  • 승인 2019.05.2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환희 콘서트 '가족' 포스터. 사진=모티브히어로.
가수 환희 콘서트 '가족' 포스터. 사진=모티브히어로.

R&B 대표 보컬리스트 환희가 오는 6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가족'을 개최한다.

지난해 6월 데뷔 이래 첫 소극장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지 꼭 1년 만에 다시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을 만난다. 작은 공간에서 환희와 호흡하며 감동을 공유한 팬들이 학수고대하던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다.

환희는 2017년 첫 단독 콘서트 'THE ORIGINAL'(디 오리지널)과 앵콜 콘서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콘서트 '너의 계절' 전국 투어, 2018년 소극장 콘서트 '가족',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콘서트 'i'(아이) 등에 이어 올해 상반기 뮤지컬 '잭더리퍼' 10주년 기념 공연, 린과의 합동 콘서트 '메모리즈11'까지 쉼 없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미 대중이 인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이지만 꾸준한 콘서트와 무대를 통해 라이브 퍼포먼스에도 강한 전천후 아티스트라는 점을 끊임없이 증명하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늘 같은 자리에서 환희의 음악과 삶을 지켜봐 준 팬들을 '팬 가족'이라 표현하는 환희는 지난해 공연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팬들에게 각인시키는 한편, '가족'이라는 테마를 통해 팬들을 소중히 아끼는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더욱 꽉 찬 음향과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과 소통하면서 작년 이상의 감동을 선물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폭발적인 호소력으로 공연장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전신을 콘서트 처음부터 끝까지 가득 채워줄 명품 아티스트 환희의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가족'은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5월 22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