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3' 이적-태연-폴킴-적재-김현우 합류 … 두 번째 팀 라인업 공개!
상태바
'비긴어게인3' 이적-태연-폴킴-적재-김현우 합류 … 두 번째 팀 라인업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5.2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단 왼쪽부터) JTBC 새 예능 '비긴어게인3'에 합류하는 김현우, 적재, 이적.  사진=JTBC.
(상단 왼쪽부터) JTBC 새 예능 '비긴어게인3'에 합류하는 김현우, 적재, 이적. 사진=JTBC.

이적, 태연, 폴킴, 적재, 딕펑스 김현우가 '비긴어게인3'에 합류한다.

7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 제작진이 이번 시즌에서 버스킹 여행을 떠날 두 번째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정상급 뮤지션 이적, 태연, 폴킴, 적재, 딕펑스 김현우가 한 팀으로 뭉쳐 버스킹 여행을 떠난다. 앞서 '비긴어게인3' 제작진은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 메이트 임헌일, 김필을 첫 번째 팀 멤버로 공개한 바 있다.

JTBC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뮤지션들이 펼치는 고품격 음악 향연이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힐링 음악 예능'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왼쪽부터) JTBC 새 예능 '비긴어게인3'에 합류하는 태연, 폴킴.  사진=JTBC.
(왼쪽부터) JTBC 새 예능 '비긴어게인3'에 합류하는 태연, 폴킴. 사진=JTBC.

다시 돌아오는 시즌3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패밀리밴드'의 이름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준 멤버들이 주축이 되는 첫 번째 팀과 새로운 조합으로 구성된 두 번째 팀이 서로 다른 색깔의 음악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두번째 팀은 가요계 대선배인 이적과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후배들이 보여줄 새로운 호흡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의 연출은 JTBC '비긴어게인2' 등 음악 프로그램을 연출한 송광종PD가 맡았다.

 

JTBC 새 예능 '비긴어게인3' 공식 로고. 사진=JTBC.
JTBC 새 예능 '비긴어게인3' 공식 로고. 사진=JT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