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마포구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진행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마포구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진행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5.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임직원들의 따뜻한 활동 이어나갈 계획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봉사활동 기념사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봉사활동 기념사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어린이 전문 채널들과 함께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지역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0일과 13일 마포구 아동 복지시설 5개소를 방문해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문화체험 티켓과 완구를 전달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나눴다고 20일 밝혔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장애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등 지역 이웃들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시민과 기업, 자치단체 등이 힘을 모아 2016년 설립한 국내 유일의 통합형 어린이재활병원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설립 당시부터 뇌성마비, 청각장애 등으로 언어발달이 지연된 어린이들을 위한 재활치료비를 후원하며 매년 임직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은 재활 치료 시 필요한 치료교구를 제작하고 어린이 병동을 소독하는 미화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환아들에게 타투 페인팅 이벤트와 함께 인형과 책 등 선물 셋트를 전달하고 마포푸르메직업재활센터 장애인 근로자의 작업을 지원하며 정서적 교감을 나눴다.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스카이라이프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지역 사회 활동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어린이 대상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역의 소외된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고 환아들과 그 가족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따뜻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동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채널 △어린이TV △애니맥스 △애니박스 △애니원 △JEI재능TV △카툰네트워크 △투니버스 등 위성방송의 어린이 전문 채널들은 아이들이 즐겨보는 프로그램 캐릭터 장난감과 교육자재, 체험전시 티켓을 제공하며 마포구 어린이들의 나눔 행사에 함께 참여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