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2030 청춘파티···컬러레이스에서 만나요”
상태바
렛츠런파크 부경 “2030 청춘파티···컬러레이스에서 만나요”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9.05.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색 티셔츠에 형형색색 화려한 꽃들이 피어난다
오는 25일(토)...렛츠런파크 부산경남 ‘2019 컬러레이스 개최’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펼쳐지는 컬러레이스 전경.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펼쳐지는 컬러레이스 전경.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2030세대들의 부산경남대표축제인 '2019 컬러 레이스‘가 오는 25일(토)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렛츠런파크 컬러레이스는 2030 참여자가 전체의 90%를 차지할 만큼 청춘파티 대표행사로 자리매김 중이다. 특히 올해는 사전 참가신청 조기매진을 기록, 티켓파워를 입증해 그 열기가 뜨겁다.  

컬러레이스는 현장신청을 포함해 선착순 5000명까지 모집하며, 부산경남 만 19세 이상 시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25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식전행사 △컬러레이스 △애프터 파티 등 3가지 메인행사와 △베스트 컬러 드레스를 찾아라 △컬러 물폭탄 헬맷 △컬러 버킷 챌린지 등 축제분위기를 고조시킬 이벤트는 식전행사로 마련된다.

컬러레이스는 참가자들이 흰색 티셔츠를 착용하고, 각 구간에 준비된 다양한 컬러 파우더(옥수수 전분)를 맞으며 벌이는 레이스다. 

컬러존은 그린존이 추가되면서 4개의 컬러존으로 전년보다 확대됐다. 

레드·옐로우·블루·그린 등 4개의 컬러존에서 참석자들은 다채로운 색감을 만끽하며 인생샷을 남기게 된다. 아울러 버블머신을 활용한 버블존과 풍선존이 새롭게 준비돼 즐거움을 배가 시킬 예정이다.  

레이스 코스는 약 3.5㎞구간으로 렛츠런파크 에코랜드~더비광장~시설도로~빅토빌리지~승마랜드로 이어진다. 레이스 시간은 오후 6시~7시30분이다. 

이후 오후 9시까지는 탑 힙합 뮤지션인 제시, 인디가수 싸이버거와 블랙비니, EDM DJ 라라 등 청춘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애프터 파티 공연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