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장기 고객 대상 ‘땡큐’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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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장기 고객 대상 ‘땡큐’ 이벤트 실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5.20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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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460여개 직영 및 협력서비스점서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국 460여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땡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국 460여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땡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6월 16일까지 전국 460여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땡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M3, SM5, SM7, QM5 등 르노삼성의 이전 세대 모델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대상 모델 연식은 SM3 2002~2005년식, SM3  제너레이션 2005~2011년식, SM5 1998~2005년식, 뉴 SM5 2005~2007년식, SM5  뉴임프레션 2007~2010년식, SM7 2004~2008년식, SM7 뉴아트 2008~2011년식, QM5 2007~2011년식이다.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해 1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2년 내에 입고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일반 에어컨필터 무상제공 및 프리미엄 필터 30%를 할인한다. 최근 2년간 입고 이력이 있는 차량 고객에게는 일반 에어컨필터 20% 할인 또는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MY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강진규 르노삼성 AS담당 이사는 “오랫동안 르노삼성을 응원하고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계속해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해 르노삼성과 함께 앞으로도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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