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개시
상태바
해피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5.2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이마트서 할인 판매…사은품·상품권 등 증정
사진=해피콜 제공
사진=해피콜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해피콜은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고, 이달 말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는 G마켓 및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해피콜은 자사 제품 구매고객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판매 제품은  △전기 그릴 ‘X2 싱크릴’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양면팬 △프라이팬 △냄비 등이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혼수 상품 빅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혼살림을 꾸릴 때 꼭 필요한 프라이팬과 냄비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 제품 구매 시에는 10% 마일리지를 자동으로 적립해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제공하는 20%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냄비·프라이팬 세트 외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혼수 상품 빅세일 행사를 통해 해피콜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도 제공된다. 선물은 △더풋샵 후면 전신 케어 2인 이용권(5명) △메가박스 2인 영화 관람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10명) 등으로 구성됐다.

대형 할인점에서의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이마트 전 점포에서 그래핀 프라이팬을 구매한 고객에세는 이마트 1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펼친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높은 물가와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고심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주방 필수 아이템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