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색고양이'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세렌디피티' MV 1억뷰 돌파
상태바
'삼색고양이'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세렌디피티' MV 1억뷰 돌파
  • 강미화 PD
  • 승인 2019.05.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Serendipity'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뷰를 넘었다. 사진=유튜브 화면 갈무리.
방탄소년단 'Serendipity'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뷰를 넘었다. 사진=유튜브 화면 갈무리.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Serendipity'(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가 16일 오전 9시 경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솔로곡인 'Serendipity'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7년 9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러브 유어 셀프 승 '허') 컴백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컴백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첫 1억뷰 돌파와 동시에 통산 19번 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되면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Serendipity'는 무성적이면서 신비로운 지민의 보컬과 '푸른곰팡이', '삼색 고양이' 등 주제를 표현하는 개성 있는 가사가 만나 '완전한 우연으로부터 중대한 발명 혹은 발견이 이루어지는 경우'를 뜻하는 곡명 'Serendipity'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한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지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아침 햇살이 내리쬐는 침대 위, 우주 공간,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 다양한 공간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세련된 영상미 속 지민의 보컬이 어우러져 신비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7억뷰를 돌파한 'DNA'(디엔에이)를 시작으로, '불타오르네', 'FAKE LOVE'(페이크 러브) 5억뷰, '쩔어', 'MIC Drop'(마이크 드랍) 리믹스, '피 땀 눈물', 'IDOL'(아이돌) 4억뷰, 'Save ME'(세이브 미), 'Not Today'(낫 투데이) 3억뷰,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상남자', '봄날' 2억뷰, 'Danger'(데인저), 'I NEED U'(아이 니드 유),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위 아 블렛프루프 파트2), 'RUN'(런) 등이 1억뷰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4~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로즈볼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시카고와 뉴저지를 거쳐 브라질 상파울루,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오사카와 시즈오카까지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