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올컬러 전자책 ‘중국마케팅, 리셋하라’
상태바
[신간] 올컬러 전자책 ‘중국마케팅, 리셋하라’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5.16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출판 이은북,동영상이 들어간 e-book 생생한 마케팅 인사이트 전달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이은북이 ‘중국마케팅, 리셋하라’ 올컬러 전자책을 출간했다.

현재 미국과 중국의 무역 갈등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만큼 중국 기업들은 발빠르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중국마케팅, 리셋하라> 이북은 마케터 및 중국관련 진출을 고민하는 스타트업, 기업들에 보다 입체적인 정보를 전달해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예시로 들었던 광고 링크를 넣어 직접 영상과 광고영상을 살펴볼 수 있으며, 저자 인터뷰를 삽입해 보다 생생한 중국마케팅 관련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한류로 한창 상종가를 치던 중국 시장에서의 한국 제품은 한한령과 더불어 급작스럽게 철수하게 되었다. 하지만 중국 내부의 이야기는 조금 다르다. 중국 기업들의 성장으로 더 이상 한국 제품에 대한 매력도가 이전 같지 않다는 것이 중론이다.

중국 내의 한국 제품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제품으로 자리를 잡아왔으나 더 이상 대륙의 실수가 아닌 샤오미, 화웨이 같은 브랜드는 그동안 한국 제품들이 차지하고 있던 위치를 어느새 대신하고 있다. 어느새 국내에도 중국 브랜드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시장을 포기해야 할지, 한국의 브랜드들은 어떻게 중국 시장을 공략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에 대해 <중국마케팅, 리셋하라>는 중국의 새로운 소비층을 이루고 있는 2030세대의 라이프 트렌드를 다양한 층위로 분석하며, 이를 통해 향후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 브랜딩 방향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어야 할른지를 추측해볼 수 있게 만들었다.
 책 구입은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리디북스,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