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팬텀 X 말렛 퍼터
상태바
[HOT GEAR]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팬텀 X 말렛 퍼터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5.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팬텀 X 말렛 퍼터.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팬텀 X 말렛 퍼터. 사진= 타이틀리스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만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팬텀 X 퍼터 9종을 선보인다.

팬텀 X 퍼터는 말렛 라인인 퓨추라 컬렉션의 후속으로 5가지 헤드 스타일과 3가지 샤프트 넥, 다양한 얼라인먼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9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이번 팬텀 X 퍼터는 일체형 페이스 설계와 복합 소재공법이 적용됐다. 정밀하게 밀드 된 알루미늄 소재의 일체형 페이스는 페이스 전면은 물론 헤드의 중앙까지 견고하게 이어져 있다. 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헤드의 가장자리에 배치 돼 있다. 이는 솔에 배치된 2개의 무게추와 어우러져 향상된 MOI와 견고한 타구음과 타구감을 제공한다.

헤드에는 투어에서 선호하는 다양한 얼라인먼트 디자인과 디테일이 적용 돼 셋업 시 퍼팅 라인에 정확하게 어드레스 할 수 있다. 가시성 높은 네온 옐로우 컬러로 리딩 에지에서 뒤쪽 끝까지 이어져 있는 시선라인, 3개의 옐로우 닷 디자인, 약간의 굴곡으로 집중력을 높여주며 눈부심을 방지하는 동시에 은은한 광채를 머금은 헤드 디자인과 새로운 탑 라인까지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으로 완성 된 셋업 옵션도 주목할 만 하다.

3가지 샤프트 넥 옵션이 있어 골퍼들이 토우 플로우 의 선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팬텀 X 5.5, 7.5, 8.5 제품은 로우 밴드 샤프트 제품으로, 원샤프트 오프셋을 가지고 있으면서 퍼팅 스트로크에서 토우 플로우가 높은 편이다. 팬텀 X 5, 6, 7, 8, 12 제품은 미드 밴드 샤프트로 페이스 밸런스에 가까운 셋업을 완성해준다. 팬텀 X 6STR 제품은 오프셋이 없는 스트레이트 샤프트다.

또 새롭게 설계 된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을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기존 피스톨레로 그립과 비슷하지만 말렛형 퍼터 적합하도록 하단 부분은 더 두꺼워져 투어에서 선호하는 말렛 퍼터의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