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위키미키(Weki Meki) 컴백 쇼케이스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 무대
상태바
[영상M] 위키미키(Weki Meki) 컴백 쇼케이스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5.14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을 발표하며 컴백했습니다.

이번 앨범 'LOCK END LOL'은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와 팝 댄스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 (너.하.다)'와 발라드 ‘좋아한다 안 한다 (꽃잎점)'가 수록됐습니다.

14일 오후 앨범 공개에 앞서 열린 언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Picky Picky'와 수록곡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빠른 BPM의 펑키한 트랙을 바탕으로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귀여운 훅(Hook)이 매력적인 곡입니다. 곡의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이끌어주는 통통 튀는 플럭 사운드와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입니다.

수록곡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너.하.다)는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소중한 애정을 노래하는 '너.하.다'는 발랄한 후렴이 특징인 팝 댄스곡이다. '너'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 복잡한 머릿속을 대신하듯 반전되는 곡의 분위기가 마치 밀고 당기는 연애를 엿듣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곡이다.

위키미키의 새 앨범 'LOCK END LOL'은 14일 오후 6시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현장스케치] 위키미키(Weki Meki) 쇼케이스 'Picky Picky'(피키피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