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견본주택 이달 17일 개관
상태바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견본주택 이달 17일 개관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05.1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초등학교 및 녹지공간 풍부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투시도. 사진=코오롱글로벌 제공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투시도. 사진=코오롱글로벌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경기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3558번지 일원, ‘성남중1구역 주택재개발구역’ 에 짓는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견본주택을 오는 17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은 총 4개 블록 (A1 · A2 · A3 · B1) 으로 조성된다. 지하 4층 ~ 지상 최고 27층, 아파트 23개 동, 전용면적 39 ~ 84㎡  총 2411가구 규모다. 일반분양 규모는 1000가구다. 

코오롱글로벌은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해 안티더스트 시스템인 ‘에어 테라피 시스템’을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에 적용할 계획이다. 일부 커뮤니티 시설에도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두루 반영한 안심 실내놀이터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독서실, 실내체육관,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키즈짐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지하철 8호선 신흥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단지 인근 산성로를 활용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및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 성남제일초를 품고있다. 또 성남중앙초·성남중·동광중·성남고·성남여고·성일고·동광고·성일정보고 등이 모두 도보거리 5분 내 밀집해 있다. 대하초·희망대초·성남초·검단초·대원초·성남테크노과학고 등도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사이에 어린이공원(기부채납)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남동쪽 인근에는 대원공원이 위치한다. 

세이브존과 롯데시네마 · 이마트 등이 단지 인근에 들어서 있다. 성호시장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올해 9월 재개장되는 성남중앙시장과 농수산물도매시장 이용도 편리하다. 성남종합스포츠센터 이용도 용이하다. 

견본주택은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오리역 3번 출구)에 마련될 계획이다. 입주는 2022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