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OCN '타인은 지옥이다' 출연 확정 … 임시완과 호흡
상태바
이동욱, OCN '타인은 지옥이다' 출연 확정 … 임시완과 호흡
  • 강미화 PD
  • 승인 2019.05.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욱이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치과의사 '서문조'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
이동욱이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치과의사 '서문조'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

 배우 이동욱이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임시완과 호흡을 맞춘다. 

OCN 두 번째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서울에서 낯선 고시원 생활을 시작한 청년이 뜻하지 않게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마주하게 되는 스릴러. 이동욱은 고시원 인근에 위치한 치과를 운영하는 치과의사 '서문조' 역을 맡는다. 예술적인 감성을 바탕으로 낯선 서울 생활을 하는 종우(임시완)의 조력자가 되어준다.

'도깨비', '라이프', '진심이 닿다'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자신만의 연기 색채를 구축해온 이동욱에게 OCN 장르물은 첫 도전으로 그가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어떤 변신을 감행할지 궁금증과 기대가 동시에 유발된다.

'타인은 지옥이다' 제작진은 "'잘생김'을 대표하는 외양은 물론이고 어떤 역할을 맡아도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이동욱은 치과 의사 서문조 역에 딱맞춤 캐스팅이다. 이동욱이 장르물을 만나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제작진 역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올 초 완결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완결일 기준 누적 조회 수 8억 뷰, 일요 웹툰 39주 연속 1위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무엇보다 OCN이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고,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장르물를 제작하기 위해 2019년 시작한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 프로젝트의 두 번째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연출은 제10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영화 '소굴'로 최우수상을 받았고 지난해 '사라진 밤'으로 관객에 눈도장을 찍은 이창희 감독이 맡는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올 하반기 OC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