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첫 아시아투어 '더 캐슬' 일본 공연 성료
상태바
더보이즈, 첫 아시아투어 '더 캐슬' 일본 공연 성료
  • 강미화 PD
  • 승인 2019.05.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더보이즈가 첫 아시아투어 일본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사진=더보이즈 트위터.
그룹 더보이즈가 첫 아시아투어 일본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사진=더보이즈 트위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첫 아시아투어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더보이즈는 지난 7일과 12일, 각각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과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에서 아시아투어 공연 '더 캐슬 인 재팬(THE CASTLE in JAPAN)'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데뷔 곡 '소년(Boy)'과 최근 발매된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 등 2시간 여 러닝타임 동안 차세대 'K루키'답게 넘치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열정적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청량미로 가득 물든 더보이즈의 신곡 '블룸 블룸' 무대에 현지 관객들은 한국어 응원법을 크게 따라 외치는 등 열띤 응원을 쏟아냈다. 이에 화답하듯 더보이즈 역시 '노 에어(No Air)', '온리 원(Only one)', '텍스트 미 백(Text me back)' 등 다수의 발표곡을 아우르는 파워풀 스테이지를 연달아 선보이면서 팬들의 호응에 응답을 전하기도 했다.

멤버들의 개인무대도 눈길을 모았다. 감미로운 보컬 무대를 선보인 상연, 뉴, 제이콥, 현재부터 스웨그 넘치는 랩&보컬 조합의 케빈, 선우는 각기 다른 울림을 전하며 팬들과 호흡했다. 또한 위트있는 합동무대를 꾸민 영훈, 학년, 상연과 '메인 댄서' 군단 주연, 에릭, 활, 큐의 강력한 퍼포먼스 무대까지 12인 멤버 각각의 잠재력을 고루 증명하는 의미있는 무대들이 시선을 압도했다.

더보이즈는 "여러분 덕분에 우리의 꿈이 이루어지고 있고, 더비(더보이즈 팬클럽명)가 있기에 우리 더보이즈가 있다"며 도쿄와 오사카에서 성원해 준 모든 팬들에게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아시아투어 첫 공연의 시작이 너무 좋은 것 같다. 앞으로 더 멋진 공연들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을 만나고 싶다. 남은 아시아투어도 잘 부탁드린다"는 포부와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아시아투어 일본 공연 이후 6월부터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