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7월 단독 콘서트 'ZERO' 개최 …13일 선예매 티켓 오픈
상태바
정세운, 7월 단독 콘서트 'ZERO' 개최 …13일 선예매 티켓 오픈
  • 강미화 PD
  • 승인 2019.05.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단독 콘서트 '제로' 포스터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단독 콘서트 '제로' 포스터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세운이 오는 7월 27, 28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19년 단독 콘서트 'ZERO'(제로)를 개최한다"며 "이후 8월 3일(현지시각) 태국 방콕, 24일 부산에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정세운은 첫 단독 콘서트 'EVER-AFTER'(에버 애프터)과 추가 콘서트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소년을 지나 어른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며 다양한 음악을 발표, '싱어송라이돌'로서 발전을 거듭했던 만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ZERO'로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정세운은 최근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수록 타이틀곡 'Feeling'(필링)(Feat. PENOMECO)을 발표하며 가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정세운은 그의 본 모습을 0으로 정의하고 힘을 더하거나 뺀 이미지의 격차를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영역으로 설정하며 그만의 음악 세계를 마음껏 펼쳤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때로는 힘을 준 강렬함으로, 때로는 힘을 뺀 본연의 순수함으로 본모습인 0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뮤지컬 '그리스'에서 주인공 '대니'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르며 음악적으로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깊어질 음악적 역량을 기대케 한다.

한편, 정세운의 2019년 단독 콘서트 'ZERO'는 오는 7월 27일 오후 6시, 28일 5시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공연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13일(오늘)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5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