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니가 더 잘 알잖아' 23일 발매 확정 … 강렬한 레드라인 티저 공개
상태바
효린, '니가 더 잘 알잖아' 23일 발매 확정 … 강렬한 레드라인 티저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5.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린  새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 ' 포스터 이미지. 상단=브리지.
효린 새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 ' 포스터 이미지. 상단=브리지.

효린이 ‘xhyolynx’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youknowbetter)로  23일 컴백한다.

소속사 브리지(bridʒ)가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및 각종 오피셜 채널을 통해 공개한 포스터 이미지 상단에는 검정색 바탕 위 강렬한 레드라인과 상처를 스템플러로 봉합하는듯한 이미지의 축이 만나 ‘X’로 표현되어지고 있으며, 하단에는 싱글 타이틀과 음원 공개일이 텍스트로 기재돼 있다.

포스터에 따르면 'xhyolynx' 프로젝트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싱글 타이틀은 '니가 더 잘 알잖아'로, 오는 2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곡은 효린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작곡한 작곡가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와 함께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감성적이면서도 효린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효린은 지난해 11월 개최한 첫 단독 솔로 콘서트 'TRUE'(트루)에서 '니가 더 잘 알잖아' 무대를 깜짝 선공개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xhyolynx' 프로젝트는 컬래버레이션을 뜻하는 'x'와 효린의 결합을 의미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효린은 자신의 음악 스펙트럼을 본격적으로 넓힐 계획이다. 지난해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셋 업 타임)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한 효린은 'xhyolynx' 프로젝트로 올해도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최근 유명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 광고모델 발탁 및 각종 축제 등 러브콜을 받으며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효린은 오는 29일부터 유럽과 아시아 등 여러 국가를 순회하는 첫 번째 단독 월드투어 '2019 HYOLYN 1st World Tour 「TRUE」'(2019 효린 퍼스트 월드 투어 「트루」)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