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고덕 파라곤 2차’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동양건설산업, ‘고덕 파라곤 2차’ 견본주택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5.1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등 개발호재 잇따라
인근에 에듀타운 위치… 명품 학세권 확보
고덕파라곤 조감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고덕파라곤 조감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동양건설산업이 10일 고덕국제신도시에 ‘고덕 파라곤 2차’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동, 84㎡ 단일면적, 654가구 규모다.

고덕국제신도시는 경기 평택시 서정동·모곡동·장당동·지제동·고덕면 일원 1340만㎡로 조성되는 신도시다. 향후 5만6000여 가구가 거주하게 되며, 이는 수도권 남부 대표 신도시인 판교신도시보다 2배 이상 크다.

특히 ‘고덕 파라곤2차’가 들어서는 A-40블록은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이 위치해 있는 고덕산업단지, 행정타운, 에듀타운, 국제교류단지 등을 잇는 고덕순환도로 인근이다. 대규모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브레인시티 복합단지 등 개발호재도 계속되고 있어 향후 15만명의 고용창출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고덕 파라곤2차’는 명품 학세권 입지도 자랑하고 있다. 초등학교 10개교, 중학교 7개교가 인정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는 16만7000여㎡ 규모의 교육특화구역인 에듀타운도 들어선다. 에듀타운은 국제고를 비롯해 국제교육시설, 유명 해외 명문 대학 캠퍼스 및 교육시설, 대학병원 등이 유치될 것으로 점쳐지는 곳이다.

교통망 역시 탁월하다. 전철 1호선 서정리역, 평택간선급행버스 등을 통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와 평택~화성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가 연결돼 있고, SRT 지제역이 이미 개통돼 있다. 여기에 BRT노선 정류장도 단지와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 파라곤 2차’는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다양한 개발호재 및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심 권역에서도 최고 요지”라며 “자족신도시의 면모가 서서히 갖춰지고 있어 이 지역에서 2년 만의 아파트 분양소식에 평택뿐만 아니라 그 외의 지역 수요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덕 파라곤 2차’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68-1에 마련됐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