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초등학생 대상 하늘사랑 영어교실 개최
상태바
대한항공, 초등학생 대상 하늘사랑 영어교실 개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9.05.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 인천공항 직원들이 2009년부터 매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용유초등학교 학생들 대상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열고 있다. 대한항공 직원들이 용유초등학교 학생들과 봄학기 개강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대한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8일부터 6월 26일까지 8주간 총 8회에 걸쳐 인천국제공항 인근의 용유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연다고 9일 밝혔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꾸준하게 지역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행사이다. 방과후 별도의 과외활동이 어려운 인천공항 인근 초등학교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인천공항지점 직원 중 영어회화에 능통하고 교육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에 열정을 가진 직원 7명을 선발해 강사진을 구성했다. 영어교실은 용유초등학생 36명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분반하여 수업이 진행된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동화구연, 노래배우기, 만화그리기, 수학배우기 등을 통해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과정으로 매년 상ㆍ하반기로 나눠 2회씩 운영되고 있다. 올해는 수학 배우기를 통해 사칙연산과 같은 교과목을 영어로 배워 보는 강의를 진행한다.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매년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창작의 기회를 선사하고 있으며,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들을 초청해 서울 본사와 부산 테크센터를 견학하는 항공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