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IFT] 쿠팡,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속 삶의 균형점 찾기
상태바
[BEST GIFT] 쿠팡,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속 삶의 균형점 찾기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5.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가족의 의미’ 오픈
쿠팡이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카족의 의미'를 오픈했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카족의 의미'를 오픈했다.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쿠팡은 북포라이프카테고리의 10번째 테마로 가족의 의미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와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 볼 수 있는 도서와 관련 상품들을 제안한다. ‘1인가구’ ‘부부의 울타리’ ‘아이가 있는 우리집’ ‘부모의 부모님’ 4가지 테마로 구성해 대상별로 도서 외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을 모았다.

‘1인가구테마에서는 더 나은 나를 위한 추천 도서와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부부의 울타리테마에서는 홈데코, 게이밍, 결혼준비용품 등 늘 신혼같은 부부를 위한 아이템을, ‘아이가 있는 우리집테마에서는 부모가 처음인 사람들을 위한 도서들과 피크닉과 캠핑 상품들을 함께 제안한다. ‘부모의 부모님테마에서는 건강식품, 안마 찜질기, 공기청정기 등 관련 상품을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도서로는 진짜 내 모습을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나를 잃지마, 어떤 순간에도13050원에 판매한다. 함께함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오늘부터 진짜부부12600원에 아동상담 전문가 정유진 작가의 훈육 노하우를 담은 아이의 떼 거부 고집을 다루다14220원에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고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관련 도서들과 상품들을 모아 신규 테마로 가족의 의미를 오픈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북포라이프는 책과 트렌드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관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함께 구성했다. ‘여행'을 시작으로 다이어트·재테크·취미·퍼스널브랜딩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