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IFT] 유한양행 뉴오리진, 사랑과 감사 가족 건강까지
상태바
[BEST GIFT] 유한양행 뉴오리진, 사랑과 감사 가족 건강까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5.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안성맞춤 제품 다양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라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 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은 연구를 통해, 식품을 식품답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뉴오리진의 이러한 브랜드 철학은 내 가족에게만큼은 엄선되고 귀중한 것을 주고자 하는 마음과 일맥상통한다.

뉴오리진은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소중한 가족을 위한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건강식품인 뉴오리진 제품을 선물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시에 가족의 건강까지 지키는 것은 어떨까.

뉴오리진 천수단.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 천수단. 사진= 유한양행.

 

기력이 떨어진 분들을 위한 선물이 있다. 뉴오리진 천수단이다. 천수단은 뉴질랜드 유한양행 전용농장에서 온 전 녹용과, DMZ 외곽 전용농장 전 홍삼, 오자(복분자·구기자·사상자· 토사자·오미자) 등 재료를 한 알에 담았다.

뉴오리진 디어키즈스틱.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 디어키즈스틱. 사진= 유한양행.

 

아이와 조카를 위한 건강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어린이 녹용 디어키즈스틱을 주목하자. 디어키즈스틱은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농장의 생녹용을 추출해 영양을 담았음은 물론, 비정제당과 과일농축액으로 맛까지 더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뉴오리진 루테인.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 루테인. 사진= 유한양행.

 

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면 뉴오리진의 루테인 & 비타민C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아마존 야생 까무까무를 그대로 넣어 원물 본래의 성분을 모두 담아낸 비타민C는 화학부형제 전혀 없이 만든 안전한 제품이다. 임산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국내 최초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해 만들어 잔류 용매 걱정 없는 뉴오리진의 루테인 또한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하다.

특히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뉴오리진 유료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부 제품에 대한 원 플러스 원(1+1) 혜택은 물론 기존 회원 할인율에 추가로 10% 할인된다. 로열클럽 회원의 경우 기존 20%에서 추가 10%가 더해져 총 30%, 맘앤베이비 회원들은 기존 15%에서 10%가 추가된 2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을 뉴오리진의 엄선된 제품으로 케어하기 위해 준비됐다”면서 “폭넓은 할인과 푸짐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