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IFT] 행복한 5월의 테이블, ‘코렐X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
상태바
[BEST GIFT] 행복한 5월의 테이블, ‘코렐X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5.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일상’ 담은 그림체… 가정의 달 선물 추천
'코렐x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코렐 제공
'코렐x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코렐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이 스페인 출신 아티스트 에바 알머슨(Eva Armisen)과 손잡고 선보인 아트 에디션을 가정의 달을 위한 특별 선물로 추천한다.

에바 알머슨은 행복을 그리는 화가로도 알려졌다. 전세계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다. 특히 행복’, ‘가족’, ‘등 소소한 일상을 그려내는 에바의 작품들은 요리, 그리고 소중한 이들과 테이블 위에서 나누는 기쁨을 주는 시간에 가치를 두는 코렐과 꼭 닮아있다.

이번 아트 에디션에 적용된 에바의 대표작들 역시 수많은 작품 중에서 행복’, 그리고 가족의 가치를 잘 담아낸 작품들로 선정됐다. 특히 일상의 행복과 가장 맞닿아 있는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그려낸 아모르와 요리사를 뜻하는 코치네라등의 작품과 만난 에디션들은 한 끼 식사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환기시켜준다.

그 외에도 가족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들이 어우러진 코렐 제품들은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 테이블 위에 올려두는 것만으로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가정의 달 5월의 테이블웨어로 제격이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은 온 가족이 마주하는 테이블 위에서 따뜻하고 소중한 가족의 의미와 행복을 전한다는 점에서 5월 가정의 달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에바 알머슨의 유쾌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이번 아트 에디션은 매일의 식탁에서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아트피스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코렐 에바 알머슨 아트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코렐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