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호텔급 오피스텔 '제주 디아일랜드 블루' 분양 중
상태바
6성호텔급 오피스텔 '제주 디아일랜드 블루' 분양 중
  • 조세민 기자
  • 승인 2012.09.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에 바닷가와 바닷가 절경을 바라 볼 수 있는 고품격 6성급 호텔 수준의 오피스텔인 ‘디아일랜드 블루’가 분양 중이다.

‘디아일랜드 블루’는 개인 및 가족, 비지니스 별장으로 사용하면서 별도로 호텔식 레지던스로 활용하여 임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주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디아일랜드 블루’는 6성 호텔인 W급 호텔 수준으로 시공, 특급 호텔처럼 로비 및 복도를 포함해 ‘오리엔탈 우디’와 ‘오션 화이트’ 두가지 타입으로 고객 취향에 맞게 설계돼 있다.

평형은 24.50㎡∼69.20㎡(전용기준)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지하 2층∼지상11층 규모로 시공된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명품 자재로 사용되었고 가구, 침대, 전자제품, 식탁 등 모든 시설 및 제품이 풀 옵션으로 갖추어 있으며 호텔 주변에는 자연녹지가 조성되고, 옥상에는 하늘공원으로 조성되어 호텔식 바베큐 연회나 기타 호텔서비스 등도 즐길 수 있다.

위치는 올레길 코스 중에 가장 아름답다는 올레길 6코스, 천지연폭포, 정방폭포에서 300m∼5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특히 바닷가 대비 해발40m 높이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가 및 각종 섬, 바닷가 절경, 서귀포 미항 등을 바라 볼 수 있다.

‘디아일랜드 블루’는 수분양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수분양자는 개인 및 가족, 비즈10.5% 확정수익을 지급 해 준다.

중도금 대출은 전액 무이자이며 입주 후에도 위탁시에는 별도로 대출금 이자 5%도 함께 지원해 준다.

니스 별장으로 단기 및 장기로 사용할 수 있고, 단기로 사용 할 경우 사용하지 않는 기간은 위탁을 맡길 경우 실투자금 대비 년 10.5% 확정수익을 지급 해 준다.

또 연 1회 왕복 항공권(2인 기준)을 제공하고, 오피스텔(객실)7일 무료이용, 제주도 골프장 2곳에서 정회원(2인 기준) 대우와 기타 승마, 요트, 레저, 제주 관광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3463-89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