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한양 아이클래스' 분양 중
상태바
한국자산신탁, '한양 아이클래스' 분양 중
  • 홍성희 기자
  • 승인 2012.09.0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양 아이클래스' 조감도.
[매일일보] 한국자산신탁과 한양개발은 지하철 2·5호선인 까치산역의 더블 역세권에 도시형 생활주택과 소형 오피스텔 ‘한양 아이클래스’을 분양 중이다.

지하철 2·5호선 까치산역 환승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융기관 및 주거, 상업시설들이 밀집한 강서구 최대 상업지로 지속적인 인구증가와 수많은 유동인구 등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지하 3층∼지상 12층으로 구성됐으며, 지상 2∼4층은 오피스텔 가구(32.988㎡)와 지상 5∼12층까지는 도시형 생활주택 251가구(19.456㎡)로 구성된 수익형부동산이다.

최근 핵가족화, 싱글족 등으로 2010년 서울시 1인 가구수가 전체가구의 23.8%로 증가했고 2020년에는 50%로 증가될 것으로 예상돼, 소형주택은 잠재적 증가로 인한 안정적인 투자상품이다.

주변으로 신월IC, 경인고속도로, 남부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의 도로뿐 아니라, 지하철 2·5호선으로 강남과 여의도의 진입이 편리하며, 주변에 이대 목동병원, 현대백화점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한 목동 생활권이다.

‘한양 아이클래스’는 각 층별로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독서는 물론 방문객을 접견할 수 있는 북카페와 입주자의 건강과 활기찬 생활을 위해 소형주택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150㎡평형대의 입주자 전용 피트니스 센터, 옥상에는 편안한 휴식과 조망감은 물론 도심속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는 하늘공원이 조성된다.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해 홈 비디오폰, 고급 강화마루, 고급 주방가구, 고급 양변기, 빌트인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의 상품으로 입주자의 부담을 최소화시켰다.

실투자금 2000만원대로 분양 받아 약 12%이상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임대 수익형 상품이다.

현재 선착순 호실 지정제이며 양도소득세, 중과세 면제, 재산세 100%면제, 취득세면제, 중도금 60% 무이자 등으로 청약 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고 현재 청약접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