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스포츠 응원 마케팅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유통업계, 스포츠 응원 마케팅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2.08.0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올림픽이 후반으로 접어들고 있지만 대한민국 선수들의 메달소식에 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는 열기는 절정에 달했다. 이러한 기류를 타고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다양한 응원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박지성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농협한삼인(대표: 이준태)은 올림픽 개최지 런던이 연고지인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로 이적 한 박지성 선수의 이적을 기념해 8월 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주요 6개 매장에서 ‘박지성 QPR이적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진행되는 이벤트는 한삼인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박지성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한삼인 오프라인 매장 및 한삼인 페이스북(www.facebook/hansamin.NH)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더불어 당첨 된 응원메시지는 박지성 선수에게 직접 전달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박지성의 이름을 딴 청소년 제품인 ‘지성이면’ 4종 등 남녀노소가 건강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고급제품을 30~40%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매장에서 박지성의 QPR이적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한삼인 제품을 제공하며, 각 매장 별로 응원메시지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삼인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대한민국 태권도 영웅을 응원해주세요

뚜레쥬르는 로보트 태권V 케이크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일간 대한민국 태권도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태권도 영웅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올리면 총 30명을 추첨해 1만원 짜리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뚜레쥬르의 신제품 ‘로버트 태권V 케이크’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주인공 로보트 태권V와 깡통로봇 철이를 클레이로 장식한 게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또 다른 케이크는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태권V 캐릭터 모습을 딱지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 위에 그려 넣어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승리기원 ‘응원댓글’ 이벤트

비더스킨(대표 안동준)이 ‘비더스킨과 함께하는 승리기원 응원댓글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카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승리기원 응원 메시지와 함께 ‘승리기원 응원댓글’ 이벤트 내용을 덧붙여 지인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 후, 자신의 응원활동 내용과 링크 주소를 비더스킨 행사 홈페이지(http://www.betheskin.co.kr)에 올려주면 된다. 당첨자는 17일 비더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올림픽 200% 즐기고 싶다면, ‘타투’ 하세요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런던올림픽에 참가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올림픽 응원 타투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키엘은 오는 12일까지 백화점 매장과 삼청동 부티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국가대표 응원 메시지를 담은 키엘 타투를 무료로 제공한다. 키엘 타투는 키엘의 오랜 조제 약국 전통을 상징하는 미스터 본, 용기와 용맹스러움의 상징인 독수리, 응원의 마음을 담은 하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