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청소년용 ‘비스트 캐시비 롯데멤버스’ 카드 무료증정 행사
상태바
롯데카드, 청소년용 ‘비스트 캐시비 롯데멤버스’ 카드 무료증정 행사
  • 서정철 기자
  • 승인 2012.07.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롯데카드는 이비카드와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모습을 카드 플레이트에 담은 청소년용 선불카드인 ‘비스트 캐시비 롯데멤버스’ 카드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스트 캐시비 롯데멤버스 카드는 전국 주요지역 대중교통과 가맹유통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롯데포인트 적립기능이 있어 적립 후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롯데마트,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카드는 청소년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6인조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의 모습을 카드 플레이트 전면에 담아 희소성을 높였다.

비스트 캐시비 롯데멤버스 카드는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에서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 중 롯데멤버스 신규가입자 선착순 6만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와 함께 다양한 제휴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말까지 캐시비 카드로 결제하면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음료, 식품, 스낵 10% 할인, 엔제리너스커피에서 디저트메뉴 결제 시 아메리카노 무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아이스링크 20% 할인, 롯데시네마 이용 시 시네마 모바일 쿠폰 1장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용·체크카드 이용자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카드 혜택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 고객에게 캐시비 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비카드와 함께 준비했다”며, “카드 한 장으로 청소년들에게 보다 많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