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부산서 팬사인회…대선주조 전속 모델
상태바
신세경 부산서 팬사인회…대선주조 전속 모델
  • 신재호 기자
  • 승인 2012.05.27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대선주조는 26일 기장공장에서 '신세경과 함께하는 예 팩토리 투어'이벤트에 고객을 초대해 '즐거워예' 모델 신세경 팬 사인회를 가졌다.

'즐거워예'를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된 '세경주'의 히트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벤트를 통해 응모한 7000여 명의 지원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들은 대선주조 공장을 견학하고 신세경과 팬미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신세경이 부산 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여서 이번 팬사인회는 더욱 의미가 깊었다.

신세경은 "최고의 스타만 할 수 있다는 소주 모델로 활동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여러분들은 '즐거워예'와 저의 팬인 만큼 대선주조와 제가 바르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선주조는 '건강한 부산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주 BN그룹 전 임직원이 동참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를 개최, '운전하기 좋은 도시 부산'을 만들자는 취지로 특별 제작한 '안전운전 차량용 스티커'를 고객들에게 직접 나눠주고 있다.

또 여름을 앞두고 부산의 약수터 75곳에 설치했던 위생바가지를 교체하며 '건강한 부산 만들기'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