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후나빌, 영화 영웅본색과 ‘카후나 본색’으로 8월 접수
상태바
카후나빌, 영화 영웅본색과 ‘카후나 본색’으로 8월 접수
  • 김태선 기자
  • 승인 2008.08.1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과 문화의 만남’, 영화 제목 패러디로 업계 최초 이색마케팅

고유가와 경기불황의 장기화로 갈수록 주머니가 얇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열대 테마레스토랑 카후나빌(대표 최재호 www.kahunaville.co.kr)이 이색적인 문화 마케팅으로 불황극복에 나섰다.
카후나빌은 22년 만에 국내에서 재개봉 되는 ‘영웅본색’ 과 손잡고 영화 제목을 패러디 한 ‘카후나 본색’ 세트를 8월 한달 동안 특별 판매한다.

‘카후나 본색’은 2만원으로 카후나빌 인기 메뉴인 상하이 파스타(원가 19,800원)와 파인애플 에이드(원가 3,900원)는 물론 영웅본색 2인 초대권까지 받을 수 있는 절약주의 세트로, 음식과 영화를 저렴한 가격으로 함께 해결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카후나 본색’으로 카후나빌은, 업계 최초로 영화 제목을 패러디 한 세트메뉴를 출시한 열대 테마 레스토랑이 되었다.
카후나빌은 ‘카후나 본색’ 세트 출시를 맞이하여 8월 한달 간 ‘카후나 본색’ 세트 주문 시 글라스박스에서 제공하는 명품 선그라스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나눠주고, 8월말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카후나빌 최재호 대표는 “기존의 프로모션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소비기회를 제공하고, 폭넓은 혜택과 더불어 추억 같은 영화를 선사함으로써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게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영화 영웅본색의 재개봉을 기획한 허리우드 극장의 김은주 대표는 “고객의 즐거움을 추구한다는 같은 목표 하에 카후나빌과 손잡고 8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기성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신세대들에게는 색다른 데이트 선물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카후나빌은 앞으로도 즐거움이 가득한 열대 테마 레스토랑으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굳힐 색다른 이벤트를 개발해나갈 예정이다.
㈜ 카후나빌 : 센트럴시티점 T.02-534-8700/ 강남점T. 02-557-5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