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콕콕 라이프’ 브랜드 런칭
상태바
대한생명, ‘콕콕 라이프’ 브랜드 런칭
  • 서정철 기자
  • 승인 2012.05.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대한생명은 신개념 재무설계 브랜드인 ‘콕콕 라이프’를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재무설계 브랜드 ‘콕콕 라이프’는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재무설계를 고객의 인생에 꼭 필요한 필수 필요자금을 중심으로 콕콕 찍어 안내해주는 쉽고 재미있는 재무설계 서비스이다.

‘콕콕 라이프’는 인생에서 꼭 필요한 자산을 콕 집어주는 서비스라는 뜻으로 보장자산을 진단하는 가족사랑콕콕, 은퇴콕콕, 교육콕콕, 결혼콕콕, 주택콕콕 등으로 구성된다.

고객이 담당 FP 또는 대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콕콕 진단 후 재무설계를 신청하면 FP가 고객을 방문하여 고객의 생활비, 은퇴연령, 기대수명을 확인한 뒤 인생을 살면서 필요한 이벤트 자금을 분석해 준다. 이를 통해 고객은 현재 부족한 보장액과 노후 생활비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한 콕콕 진단을 통해 고객이 재미있게 본인의 성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전 국민 누구나 재무설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재무설계 브랜드인 ‘콕콕 라이프’ 런칭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5~6월간 콕콕 재무설계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스마트 에어컨, LED TV, 휴롬원액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대한생명 차남규 사장은 “콕콕라이프는 단순한 재무설계를 넘어, 고객과 인생전반을 함께 한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콕콕 짚어주는 보험업계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