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MTS 씽큐스마트2 오픈
상태바
이트레이드證, MTS 씽큐스마트2 오픈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2.04.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은 13일 차세대 스마트폰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 ‘씽큐스마트2’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MTS(Mobile Trading System)는 HTS 사용자 습관과 투자자 요구를 반영하여 기존 타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차별화된 기능∙정보∙UI(User Interface ; 화면설계)를 다수 포함하고 있다.

주문조건을 설정하면 알아서 주문을 실행해주는 자동STOP주문, 실시간지수와 시세∙체결까지 알려주는 파워종합티커, 주문절차를 최소화한 원클릭 주문 등의 기능을 탑재하여 그간 HTS에서만 구현되던 솔루션을 대거 MTS에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내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My투자비서’로 고객지향 맞춤 컨텐츠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최다 설정옵션과 지표를 제공하여 現 국내최고 수준의 차트솔루션을 탑재하게 됐다.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 김학훈 본부장은 “씽큐스마트2는 HTS사용자 습관과 다양한 투자자요구를 최대한 반영함과 동시에 안정성과 속도측면에서도 비교 우위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MTS로 부각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패드용은 4월 내 오픈 예정이며, 씽큐스마트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와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