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위닝북스, ‘재테크 독서로 월 100만원 모으는 비법’ 출간
상태바
[신간] 위닝북스, ‘재테크 독서로 월 100만원 모으는 비법’ 출간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5.05 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위닝북스가 누구나 독서로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책 ‘재테크 독서로 월 100만원 모으는 비법’을 출간했다.

 저자 안명숙은 평범한 교사로, 기획부동산 사기 등으로 인해 떠안은  빚을 갚기 위해 ‘책 속에 길이 있다’라는 진리를 해결책으로 선택했다. 도서관과 서점을 찾아 ‘빚’과 ‘돈’에 관련된 책을 섭렵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정리하고 그대로 실천한 결과, 4년 만에 빚을 갚을 수 있었다. 이 책에는 그 과정이 구체적으로 제시되어 있다.

재테크 독서로 월 100만원 모으는 비법 표지

 대한민국은 빚 공화국이다. 2018년 말 기준 한국 가계부채의 국내총생산(GDP) 대비 비율은 97.9%로, 34개 선진국 중 가장 높다. 20대는 학자금 대출, 30~40대는 결혼, 출산, 양육으로 인한 각종 대출, 50~60대는 자녀 지원과 노후 준비를 위한 대출 등으로 빚 앞에서 자유로운 사람이 드물다.

책에는 그 저자가 처한 문제와 해결하는 과정, 그 안에서 깨달은 것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인생을 살다 보면 누구나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그럴 때 당신은 어떤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는가? 상황을 타개할 돈도 시간도 없다면 책을 읽어 보자.

책을 꼭 사서 볼 필요는 없다. 도서관을 내 서재라 생각하고 필요한 책을 골라 보자. 시간이 없어서 독서를 하지 못한다는 것은 핑계에 불과하다. 출근 전 새벽시간이나 출퇴근 전철 안에서도 얼마든지 책을 볼 수 있다. 지금 당장 문제가 없더라도 꾸준히 책을 읽는 것이 좋다. 저자들의 귀중한 경험이 녹아 있는 책을 읽고 의식을 확장시켜 미래를 대비해야 한다.

지금 당장 책을 펼쳐 보자. 모임과 취미 활동을 줄이고 도서관으로 가자. 회비 등 각종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돈을 지키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책 속에 그 방법이 있다. 자신과 가족의 꿈과 미래를 위해 삶을 바꾸고 싶다면 독서의 세계로 떠나 보자. 이 책 ‘재테크 독서로 월 100만원 모으는 비법’은 북테크를 통해 삶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