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11일 ‘영국석사세미나’ 개최
상태바
edm유학센터, 11일 ‘영국석사세미나’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5.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에듀케이션의 유학 전문 브랜드 edm유학센터가 영국 석사유학 최신 정보와 합격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영국석사 세미나’를 오는 11일 강남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edm유학센터에 따르면, 영국은 세계적인 명문대학과 우수한 연구 환경을 갖춰 유학준비생들이 선호하는 국가다. 영국 석사유학은 1년 석사과정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학점이 낮거나 공인어학성적이 없어도 ‘조건부 합격’이 가능하다.

특히, 영국대학 지원시스템은 지원 순서에 따라 심사가 진행되는 롤링베이스 시스템으로 진행돼 조기 지원이 필수다. 입학 지원이 빠르게 마감되는 맨체스터대학교, 리즈대학교 등 인기 영국 대학, 인기 학과 입학을 원할 경우 전문가와 함께 준비하는 것이 좋다.

‘영국석사 세미나’는 올해부터 내년 9월 학기 영국석사 입학준비생을 대상으로 열린다. △영국석사 과정 장점 △지원서류 및 진행절차 △영국석사 합격률 높이는 노하우 △edm수속고객 석사진학 학생 스펙 공개 △프리세셔널 등록 및 비자 지원 관련 안내 등 최신 정보가 제공된다.

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내 조기 수속 시 수속비 50%를 지원한다. 파트너대학 오퍼를 소지한 학생은 프리세셔널 무료 등록 및 비자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 edm아이엘츠 온라인 강의 10% 할인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edm유학센터는 학생들의 성공적인 영국유학을 위해 ‘edm 영국석사 전문팀’을 구성했다. 영국석사 전문팀은 주한영국문화원 인증 영국유학전문가 과정, 영국유학전문가 프로페셔널 과정을 수료한 컨설턴트들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