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제작진 "박보영 팔색조 연기력 기대해달라"
상태바
'어비스' 제작진 "박보영 팔색조 연기력 기대해달라"
  • 강미화 PD
  • 승인 2019.04.3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스틸컷. 사진=tvN.

박보영이 tvN '어비스'에서 '어메이징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이하, '어비스')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4년 전 안방극장에 '오나귀'(오 나의 귀신님)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유제원 감독-박보영의 재회작으로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떤 흥행 신화를 이뤄낼지,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박보영은 상위 1% 여신 검사에서 세젤흔녀로 부활한 '고세연' 역을 맡았다. 의문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고세연이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영혼의 모습으로 새롭게 부활한다는 판타지와 '영혼 부활의 법칙'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20년지기 절친' 차민(안효섭 분)과 함께 베일에 싸인 자신의 죽음을 추적해가면서 펼쳐질, 모든 이의 예측을 거부하는 기상천외한 스토리가 벌써부터 본방사수 욕구에 불을 지핀다.

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스틸컷. 사진=tvN.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박보영은 '어비스' 첫 방송을 앞두고 연기 열정을 불사르고 있다. 촬영 전 유제원 감독과 대본을 함께 보면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거나 호흡을 맞춰보는가 하면, 촬영 후 모니터링 체크에 매진하고 있는 것. 박보영은 유제원 감독의 OK 사인이 떨어진 후에도 곧바로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자신의 연기를 체크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어비스' 첫 방송이 가까워질수록 박보영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대기권을 뚫을 만큼 높아지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 드라마에서 '너의 결혼식',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늑대소년', '과속스캔들' 영화까지, 매 작품마다 모든 캐릭터를 자기화시키는 박보영에 대한 굳건한 믿음 때문인 것.

탄탄한 필모그래피에서 엿보이듯 이미 검증된 박보영의 연기력은 '어비스'에서 더욱 폭발할 예정이다. 살아생전 존재 자체만으로 급이 다른 비주얼 클라스를 자랑하는 코믹한 자뻑 연기, 영혼의 모습으로 부활한 자신을 못 알아보는 부모를 향한 절절한 감성 연기, 안효섭과 펼치는 귀염뽀짝한 현실 남사친 여사친 연기 등 코미디, 스릴러, 로맨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팔색조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더욱 끌어당길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박보영은 '어비스'를 통해 그의 모든 매력을 총망라한 면모를 대 방출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다. 이에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연기하는 박보영이 또 다시 경신할 인생 캐릭터 고세연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을 치솟게 한다.

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스틸컷. 사진=tvN.

tvN '어비스' 제작진은 "박보영이 대본을 보고 그 자리에서 바로 출연을 확정할 만큼 '어비스'를 향한 열의가 대단하다"고 운을 뗀 뒤 "뻔뻔, 당돌, 러블리 등 한 사람의 모습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박보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1분 1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며 박보영 또한 이를 위해 전심전력을 다하고 있다. 촬영을 진행할수록 '박보영이기 때문에 가능한 캐릭터'라는 확신이 든다. '어비스' 첫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5월 6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