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4천만원 전달
상태바
교원그룹,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4천만원 전달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4.2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그룹은 지난 25일 교원그룹이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새로운 놀이공간 ‘인성 놀이터’ 개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정영찬 단장, 교원그룹 윤미영 미래콘텐츠연구실장 사진=교원그룹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교원그룹은 지난 25일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교원 도요새 놀이터’ 리모델링 사업 전개를 위한 후원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윤미영 교원그룹 미래콘텐츠연구실장, 차동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북부지역본부 팀장, 정연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으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놀이공간을 개설한다. ‘교원 도요새 놀이터’는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인성 및 사회성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실내 놀이터 공간이다. 교원그룹의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해 조성된다.

특히 ‘마음껏 뛰노는 인성 놀이터’라는 콘셉트 아래,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한 친근한 인테리어로 공간을 조성하고 유·초등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를 배치할 계획이다. 또한 기부한 ‘교원 올스토리’ 전집을 놀이터 내에 비치함으로써 놀이와 배움의 장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바른 마음을 갖고 함께 어울려 사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한 공간에서 놀이를 통한 배움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최근 서울 창신초등학교에 학생들이 건강한 정신을 기를 수 있도록 ‘스트레스 프리존’을 조성했다. 베트남 현지에 유치원 건설 비용을 지원하는 등 국·내외 아이들의 배움과 인성함양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