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박보영x 안효섭 어떻게 엮일까?…인물관계도로 보는 꿀잼포인트
상태바
'어비스' 박보영x 안효섭 어떻게 엮일까?…인물관계도로 보는 꿀잼포인트
  • 강미화 PD
  • 승인 2019.04.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어비스' 인물관계도.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로 이어진 박보영-안효섭의 연결고리가 공개됐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이하 '어비스') 측은 27일 박보영(고세연 역)-안효섭(차민 역)-이성재(오영철 역)-이시언(박동철 역)-한소희(장희진 역)-권수현(서지욱 역) 등 출연진들의 관계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이다.

공개된 인물관계도는 '前 중앙지검 검사' 고세연(박보영 분)-'란코스메틱 후계자' 차민(안효섭 분)을 중심으로 한 캐릭터들의 흥미로운 연결고리로 눈길을 끈다. 

우선 '20년지기 절친' 고세연-차민의 관계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각각 상위 1% 여신 검사(김사랑 분)에서 세젤흔녀(박보영 분)로, 하위 1% 안구테러 재벌 2세(안세하 분)에서 세젤멋 남신(안효섭 분)으로 부활한다. 자신들의 죽음에 대한 진실과 '영혼 부활의 법칙'을 밝히기 위한 추적이 시작되면서 이들의 남사친 여사친 케미가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사진= tvN '어비스' 포스터 현장 스틸.

이와 함께 고세연-차민의 주변 인물 '중앙지검 검사' 서지욱(권수현 분)-'차민 前 악혼녀' 장희진(한소희 분)의 남다른 존재감도 눈에 띈다. 서지욱은 고세연의 동료 검사로, 장희진은 차민과의 결혼을 파기한 약혼녀로 등장하는데 이들이 '어비스'에서 펼칠 무서운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고세연-박동철(이시언 분)의 관계가 시선을 절로 사로잡는다. '동부경찰서 강력팀형사' 박동철은 고세연을 '자신의 과거 연인' 이미도로 착각, 고세연-차민이 죽음을 추적하는데 있어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인 것. 아직까지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박앤장로펌 변호사' 이미도의 정체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베일에 싸여있는 오영철(이성재 분)에게 시선이 모아진다. '서하병원 응급의학과 교수' 오영철이 고세연-차민과 어떤 관계를 만들어 나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어비스' 모션 포스터에서 "확실한 건 신도 내 편이라는 거야"라는 오영철의 의미심장한 멘트와 '우연히 부활한 두 얼굴의 천재 의사'라는 카피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오영철의 미스터리한 부활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아직 인물관계도를 통해 공개되지 않은 떡밥들이 무수히 많다"고 운을 뗀 뒤 "박보영-안효섭-이성재-이시언-한소희-권수현이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 등장 이후 앞으로 어떻게 엮이고 어떤 갈등 관계를 형성할지 추리해가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 박보영-안효섭 등 다채로운 개성으로 '존재감 甲' 활약을 펼칠 캐릭터들의 하모니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5월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