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베리베리 '딱 잘라서 말해' 언론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베리베리 '딱 잘라서 말해' 언론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4.25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베리(VERIVERY)가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 로 컴백했습니다.

타이틀 곡 '딱 잘라서 말해'(From Now)는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인 '불러줘'(Ring Ring Ring)와 동일하게 뉴 잭 스윙 장르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 해석한 곡으로, 레트로라는 요소를 활용하여 새로운 트랜드를 제안하는 '뉴트로'(Newtro)를 표방하는 VERIVERY의 그룹색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곡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저스트 절크'의 J-HO(제이_호)와 VERIVERY가 함께  안무를 만들어 냈습니다. J-HO 안무의 세련되고 파워풀한 군무들의 장점과 VERIVERY 일곱 멤버들의 조화 및 에너지가 조합된 이번 무대는, 카리스마 있는 안무 구간들과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구간들이 조화롭게 믹스되어 VERIVERY의 다양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베리베리는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지난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입니다.

한편, 베리베리는 앨범 발매에 앞서 이날 오전에 열린 언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영상뉴스] 베리베리 '딱 잘라서 말해' 컴백 … 목표 '신인상' 현재진행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